델피노 인텔리전트 캡슐 머신, 중국에 공식 진출… 청두시에 첫 배치
델피노 인텔리전트 캡슐 머신, 중국에 공식 진출… 청두시에 첫 배치
  • 뉴스와이어
  • 승인 2019.05.07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두, 중국=뉴스와이어)
일본의 디즈니(Disney) 구매전략 파트너사 중 하나인 델피노(Delfino)가 최근 새로운 시장에 진출했다.

4월 26일 델피노 인텔리전트 캡슐 머신(Delfino Intelligent Capsule Machine)이 중국 청두에 공식적으로 상륙해 같은 날 청두시 10개 쇼핑몰에 배치됐다. 10개 쇼핑몰은 마오유에 춘시(Maoyue Chunxi), 런허 신청(Renhe Xincheng), 4곳의 CGV 시네마(진뉴(Jinniu), 진난(Jinnan), 원장(Wenjiang), 하이테크(Hi-tech) 및 4곳의 퍼시픽 시네마(Pacific Cinemas)[진사(Jinsha), 사범대학(normal University), 골든 하이롱(Golden Hairong), 399] 등이다.

델피노 인텔리전트 캡슐 머신 프로젝트가 올해 창사(Changsha), 우한(Wuhan), 충칭(Chongqing), 시안(Xi’an) 등에 상륙을 앞두고 있다. 기요타키 시즈오(Shizuo Kiyotaki) 재팬 오쿠라 컨소시엄(Japan Okura Consortium) 회장은 “중국에서 판매되는 제품의 범위를 확장해 기존의 브랜드 인지도를 증대시킬 계획이다”고 밝혔다.

델피노의 중국 진출 계획

현재 중국에서 캡슐 장난감 가격은 20~40위안이다. 캡슐 장난감 대부분은 모조품이며 낮은 품질의 완구가 안에 들어있다. 합법적인 IP 라이선스를 보유한 콘텐츠를 판매하는 사업자들은 극소수에 불과하다. 또한 업데이트 주기도 느려서 고객 유출을 초래한다.

델피노는 새로운 사업 전략으로 시장을 변화시키려 한다. 델피노는 디즈니, 다카라 토미(Takara Tomy), 부카 코믹스(Buka Comics) 및 기타 유명 IP들과 협력할 계획이다. 이러한 협력을 통해 캡슐 안의 저작권 장난감이 더욱 풍성해질 것이다.

델피노 머신은 오프라인 KA 마트채널, 하이엔드 소매 슈퍼마켓, 시네마 및 2000여개의 마케팅 시나리오 등 여러 채널을 통해 중국에서 빠르게 확장될 것이다. 2019년 말까지 델피노 머신은 중국 내 1140개 지점에 1만1400대의 델피노 인텔리전트 캡슐 머신을 배치할 계획이다.

기요타키 시즈오(Shizuo Kiyotaki)는 초반에는 델피노가 일본에서 들여온 캡슐 장난감을 직접 공급하고 이후 중국 장수성에서 생산하여 중국 국내 시장에 공급할 예정이다.

업계 관계자들은 델피노 인텔리전트 캡슐 머신 프로젝트가 현재 중국의 캡슐 장난감 시장을 바꿔놓을 것이라 확신한다. 이는 또한 델피노가 중국에서 최대 IP 라이선스를 취득하는 첫 번째 단계이기도 하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50200577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출처:Delfino
언론연락처: 델피노(Delfino) 데이비드 앤드류(David Andrew)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Delfino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